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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ING.

컨설팅프로그램

Consulting

Consulting Programs

진료과목, 병원규모는 저마다 달라도 개원 후 목표는 하나입니다.

“변화하지 않는 것은 곧 도태되는 것이다."
병원에 컨설팅을 가게 되면 늘 하는 말이 바로 이 말입니다.

물론 저희 회사 ‘닥터송’에도 그대로 적용되는 말이기도 합니다. 저와 회사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매번 업그레이드 된 강의와 프로그램을 경험시켜드리기 위해 늘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닥터송의 프로그램은 전체적인 병원의 상황과 프로그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주차별 프로그램으로 관리합니다.

A Weekly Program
24 +
Satisfation Clients
142 +
Philosophy

Consulting Programs

  1. 직원이 행복해야 환자도 행복합니다.
  2. 왜 친절해야 하는지 알아야 친절할 수 있습니다.
  3. 측정되지 않는 것은 관리되지 않습니다.
  4. 매출 없이 좋은 병원이 될 수는 없습니다.

닥터송이 함께 고민합니다! 좋은 병원이 되는 방법!

좋은 병원 만들기 진행

좋은 병원이 되면 환자와 매출은 저절로 늘어납니다.

01

컨설턴트 방문

방문 컨설턴트가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컨설팅 진행
현황파악 병원 인테리어, 근무 여건 및 분위기 등 병원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상세히 파악
02

교육,상담

교육 내부역량 강화를 위해 필수적인 교육은 점심시간 등을 활용 / 1시간 정도 진행
상담 원장님, 그리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상담 진행
02

행사

워크샵 앞으로 병원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전워크샵, 아이디어 회의 등 기획 및 진행
행사 직원의 가족 및 지인을 초대하여 병원을 평가 받는 원데이 행사 기획 및 진행
How we work

매주 이루어지는 컨설팅
주차별 프로그램

~11주 프로그램

1주 원장님 설문, 병원 둘러보기
1주 차트분석, 고객 DB 분석
2주 시장 조사, 경쟁분석
3주 병원 비전, 목표 설정
3주 직원 게시판 설치
4주 교육) 행복한 병원 만들기 설명
5주 직원 면담
5주 원장님 면담
6주 교육) 동기부여 I,II
6주 칭찬함, 치료 후기
7주 교육) 칭찬, 회의
7주 One Day 행사 안내
8주 교육) 매우 만족
8주 의료 책 쓰기
9주 콜 예약 전환률 늘리기
9주 주간회의,  회의하는 법
10주 해피콜, 소개자 관리
11주 교육) 서비스를 넘어 감성
11주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11주 조직, 인사 인센티브 도입, 수가표

12~24주 프로그램

12주 직무분석, 성과 관리
12주 병원의 인력관리
13주 교육) 리더십
14주 MOT 분석
14주 콜매뉴얼 만들기
15주 예약 부도율 줄이기
16주 SNS 를 활용한 매출향상
17주 콜, 상담, 성공 관리
17주 교육) 병원의 주요 지표
18주 직무적성검사
19주 해피콜 도입, 환자관리
20주 VIP 관리
20주 교육) CRM
21주 교육) 명품 병원의 조건
22주 이벤트 기획
23주 나만의 매뉴얼
24주 교육) 마무리
추가 One day 준비 회의, 비전워크샵
추가 마케팅 전략, 워크샵
추가 의료법 위반 사항 체크

Dr.song
전문 마케터, 경영 컨설턴트, 디자이너, 프로그래머들이 힘을 합쳐
지금까지 없었던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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