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LTING.
컨설팅프로그램

Consulting
Consulting Programs
“변화하지 않는 것은 곧 도태되는 것이다."
병원에 컨설팅을 가게 되면 늘 하는 말이 바로 이 말입니다.
물론 저희 회사 ‘닥터송’에도 그대로 적용되는 말이기도 합니다. 저와 회사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매번 업그레이드 된 강의와 프로그램을 경험시켜드리기 위해 늘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닥터송의 프로그램은 전체적인 병원의 상황과 프로그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주차별 프로그램으로 관리합니다.
A Weekly Program
24 +
Satisfation Clients
142 +

Philosophy
Consulting Programs
- 직원이 행복해야 환자도 행복합니다.
- 왜 친절해야 하는지 알아야 친절할 수 있습니다.
- 측정되지 않는 것은 관리되지 않습니다.
- 매출 없이 좋은 병원이 될 수는 없습니다.
닥터송이 함께 고민합니다! 좋은 병원이 되는 방법!
좋은 병원 만들기 진행
좋은 병원이 되면 환자와 매출은 저절로 늘어납니다.
01
컨설턴트 방문
방문 | 컨설턴트가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컨설팅 진행 |
현황파악 | 병원 인테리어, 근무 여건 및 분위기 등 병원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상세히 파악 |
02
교육,상담
교육 | 내부역량 강화를 위해 필수적인 교육은 점심시간 등을 활용 / 1시간 정도 진행 |
상담 | 원장님, 그리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상담 진행 |
02
행사
워크샵 | 앞으로 병원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전워크샵, 아이디어 회의 등 기획 및 진행 |
행사 | 직원의 가족 및 지인을 초대하여 병원을 평가 받는 원데이 행사 기획 및 진행 |
How we work
매주 이루어지는 컨설팅
주차별 프로그램
~11주 프로그램
1주 | 원장님 설문, 병원 둘러보기 |
1주 | 차트분석, 고객 DB 분석 |
2주 | 시장 조사, 경쟁분석 |
3주 | 병원 비전, 목표 설정 |
3주 | 직원 게시판 설치 |
4주 | 교육) 행복한 병원 만들기 설명 |
5주 | 직원 면담 |
5주 | 원장님 면담 |
6주 | 교육) 동기부여 I,II |
6주 | 칭찬함, 치료 후기 |
7주 | 교육) 칭찬, 회의 |
7주 | One Day 행사 안내 |
8주 | 교육) 매우 만족 |
8주 | 의료 책 쓰기 |
9주 | 콜 예약 전환률 늘리기 |
9주 | 주간회의, 회의하는 법 |
10주 | 해피콜, 소개자 관리 |
11주 | 교육) 서비스를 넘어 감성 |
11주 |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
11주 | 조직, 인사 인센티브 도입, 수가표 |
12~24주 프로그램
12주 | 직무분석, 성과 관리 |
12주 | 병원의 인력관리 |
13주 | 교육) 리더십 |
14주 | MOT 분석 |
14주 | 콜매뉴얼 만들기 |
15주 | 예약 부도율 줄이기 |
16주 | SNS 를 활용한 매출향상 |
17주 | 콜, 상담, 성공 관리 |
17주 | 교육) 병원의 주요 지표 |
18주 | 직무적성검사 |
19주 | 해피콜 도입, 환자관리 |
20주 | VIP 관리 |
20주 | 교육) CRM |
21주 | 교육) 명품 병원의 조건 |
22주 | 이벤트 기획 |
23주 | 나만의 매뉴얼 |
24주 | 교육) 마무리 |
추가 | One day 준비 회의, 비전워크샵 |
추가 | 마케팅 전략, 워크샵 |
추가 | 의료법 위반 사항 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