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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병원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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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마케팅
마케팅채널

콘셉트와 전략을 세워 병원에 맞는 마케팅 채널을
효과적으로 진행해드립니다.

  • 포털검색광고
  • 블로그마케팅
  • 카페마케팅
  • 키워드광고
  • 언론홍보
  • SNS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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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마케팅
키워드공략

가까운 거리의 병원을 찾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병원도 인터넷 검색을 해서 찾아갑니다.

신환은 어떻게 우리 병원에 찾아올까요?

  • [지역명+과명], [지역명+시술명] 등의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 때, 병원이 검색되어야 합니다. 이때 노출된 컨텐츠에 퀄리티가 우수해야 합니다.
  • 다수의 사람들은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 병원명을 검색해봅니다. 지나가다 간판을 봐도 검색을 해보고 소개를 받았을 때에도 검색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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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마케팅
차별화

평범한 것은 경쟁력이 없다!

과거 병원들의 차별화된 특성은 '가깝다'는 근접송, 의료품질 어필을 하였지만 이제는 1시간이 넘게 걸려도 좋다고 믿는 병원을 찾아가는 시대입니다. 이와 함께 의료품질 높이기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경쟁자와 우리의 환자 분석
    - 거리가 가까운 곳에서 경쟁 병원 찾기
    - 홈페이지, 인터넷, 각종 채널을 통해 경쟁병원의 장점 파악
    - 경쟁병원 장점을 도표로 만들어 병원의 차별성 살펴보기
  • 차별화 포인트 만들기
    의료인이 아닌 환자 입장의 차별화 포인트 만들기 우수한 치료기기나 화려한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감동서비스가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 실현 가능한 것인지 평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만들기
  • 차별화 알리기
    병원 내/외부 홍보매체를 통해 환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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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마케팅
핵심포인트

병원마케팅은 병원 전문 마케팅 회사와
함께 해야 제대로 효과가 납니다.

  • 고퀄리티 콘텐츠로 병원 홍보
    신뢰할 수 있는 의료콘텐트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병원 이미지를 업그레이드시키는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 보다 적극적인 병원 평판관리
    병원명 검색 시 결과를 방치해선 안됩니다. 좋은 글은 채우고 비방글은 즉시 내립니다.
  • 병원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수립
    병원의 현 상태에 따라 어떤 식의 마케팅을 펼쳐야 할지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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