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닥터송 since 2006. All Rights Reserverd.
상단으로 이동
Strategy

마케팅 전략

안되는 병원,
성과가 나지 않는 병원은
이유가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변화를 주면
환자와 매출은 반드시 늘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닥터송은 내원경로 분석과 로그분석, 다양한 리포트를 통해
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초진 및 재진환자를 동시에 늘려
병원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

Mobile Phone
Laptop
01

성과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분석

마케팅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한정된 예산 안에서 가장 효율성이 높고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방식에 집중하게 되었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을 하게 됨에 따라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Data Driven Marketing)등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분석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포털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은 효과가 있는 키워드와 그렇지 않은 키워드의 성과와 매출 차이가 극명하기 때문에 핵심 키워드를 선정하여 이에 대한 노출 순위와 추이를 관리하고, 노출되지 않거나 순위가 떨어진 키워드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되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실제 병원에 유입되는 콜과 예약, 동의율에 대한 자료를 통해 이를 개선함으로써 행위를 위한 마케팅이 아닌 성과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성과를 위한 마케팅

02

보다 멀리 내다보는
마케팅 전략

콘텐츠의 질보다 광고 노출이 우선?
장기적 전략보다 당장 떨어진 매출 회복이 먼저?
자세한 내용 보기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병원마케팅!
이제는 단기적 성과내기를 넘어서서 마케팅 전략과 콘셉트를 중요시하는 시대에 돌입했습니다.

“환자가 우리 병원에 와야 할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병원의 차별화 요소는 무엇입니까?”

“병원의 콘셉트가 브랜딩으로 발전하고 있나요?”

작은 전투 하나하나를 승리로 이끄는 것보다 장기적인 큰 전략을 잘 세우는 것이
최후의 승패를 좌우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하여 우리 병원, 환자, 경쟁병원에 대한 분석을 강화하여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쳐야 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

Dr.song

전문 마케터, 경영 컨설턴트, 디자이너, 프로그래머들이 힘을 합쳐
지금까지 없었던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 냅니다.

회사소개서 Download

빠른 상담을 원하시나요?
카카오톡 으로 물어보세요.